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ㄴㅁㅇㄹ만럼니ㅏ럼니러
asdfsadfasfasfas
‘사후 복구 중심’에서 ‘사전 예방 중심’의 보안 체계로 전환
데이터 보호 및 운영기술(OT) 보호 솔루션 전문 기업 케이디시스(대표 김승용)는 글로벌 공급망 보안 평가 플랫폼 기업 파노레이즈(Panorays)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런제로(runZero)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 케이디시스(대표 김승용)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스타트업 시상 프로그램인 ‘라이징 인 사이버 2025(Rising in Cyber 2025)’에 런제로(runZero)가 최종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IT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케이디시스(KDSys, 대표 김승용)가 글로벌 사이버 자산 가시성 및 노출 관리(CAASM) 플랫폼 선도기업인 런제로의 아시아 핵심 파트너로서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세계적인 노출 관리 기술 기업 runZero가 글로벌 채널 파트너들과 협력해 빠르게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KDSy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핵심 파트너로서 아시아 시장에서의 전략적 전진기지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확장된 플랫폼은 전체 공격 표면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을 시작점으로, 위험을 탐지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사이버 보안 분야 최첨단 제품과 서비스 제공 기업 인정받아
총 29개 리뷰에서 96% 추천 의향 기록, CAASM 부문에서 가장 많은 추천 받아
케이디시스는 지난달 런제로(runZero)의 한국 시장 발표 이후 운영 기술(OT) 환경에서 런제로의 액티브 스캐닝 기술이 안전하게 적용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IT 솔루션 제공업체인 케이디시스(KDSys)가 사이버 자산 공격 표면 관리(CAASM) 시장에 진출한다. 2023년 미국 업체인 런제로(runZero)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기술을 습득하고 파트너를 모집하는 등 국내 공급생태계를 구축해 온 케이디스가 모든 준비를 마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들어 간 것이다.
2024년 7월 24일, 미국 에너지부 산하의 국립 재생 에너지 연구소(NREL)는 클린 에너지 사이버 보안 가속기(CECA) 프로그램의 두 번째 기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CECA 프로그램은 운영 기술(OT) 시스템 모니터링 도구의 도입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unZero는 이 프로그램의 평가를 통해 모든 IP 주소 가능한 자산을 식별
케이디시스(주)는 2023년 OT분야의 Level0 보안 솔루션인 SIGA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한국내 OT보안 분야에 진출 하였습니다.